[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영상 제작 및 디지털 매체광고운영

WORK 메인 이미지
IMC,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방송광고, 옥외광고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영상 제작 및 디지털 매체광고운영
  • background
    자색양파를 활용한 제품의 특징을 타겟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올리브영 판매 활성화를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확산하는 디지털 퍼포먼스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 strategy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감튀교’의 컨셉을 응용하여 ‘자색양파교’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컨셉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개그우먼 강유미의 부캐 ‘도믿걸’을 모델로 활용하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확산하여 반복적인 시청을 유도,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도를 성장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
    *광고 운영 4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 완판 달성.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 효과로 18일 만에 본편 조회수 100만 회 달성.
    *1분이 넘는 본편 영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중도 및 반응도가 높아 평균적으로 투여하는 광고비 대비하여 최소 73% 절감.

    ----
    * 2023 소셜아이어워드 다지털영상분야 화장품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Result

▼ 어니언 뉴페어_어니언 3종 편

 

 

 

▼ 어니언 뉴페어_겔크림 편

 

 

 

▼ 어니언 뉴페어_올리브영 편

 

 

 

▼ 어니언 뉴페어_도믿걸 키트 편

 

 

 

▼ 퍼포먼스 광고 운영 결과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