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영상 제작 및 디지털 매체광고운영

WORK 메인 이미지
IMC,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방송광고, 옥외광고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영상 제작 및 디지털 매체광고운영
  • background
    제품의 USP를 타깃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영상 제작.
  • strategy
    유튜브 채널 내에서 인기 있는 ‘감튀교’ 컨셉을 차용.
    MZ세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자색양파교”라는 크리에이티브 개발.

    크리에이티브를 효과적으로 극대화하기 위해
    ‘도믿걸’ 캐릭터를 가진 개그우먼 강유미를 모델로 활용.

    반복적인 바이럴 영상 시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

    -
    *광고 운영 4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 완판 달성.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 효과로 18일 만에 본편 조회수 100만 회 달성.
    1분이 넘는 본편 영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중도 및
    반응도가 높아 평균적으로 투여하는 광고비 대비하여 최소 73% 절감.
Result

▼ 어니언 뉴페어_어니언 3종 편

 

 

 

▼ 어니언 뉴페어_겔크림 편

 

 

 

▼ 어니언 뉴페어_올리브영 편

 

 

 

▼ 어니언 뉴페어_도믿걸 키트 편

 

 

 

▼ 퍼포먼스 광고 운영 결과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