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내에서 인기 있는 ‘감튀교’ 컨셉을 차용.
MZ세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자색양파교”라는 크리에이티브 개발.
크리에이티브를 효과적으로 극대화하기 위해
‘도믿걸’ 캐릭터를 가진 개그우먼 강유미를 모델로 활용.
반복적인 바이럴 영상 시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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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운영 4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 완판 달성.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 효과로 18일 만에 본편 조회수 100만 회 달성.
*1분이 넘는 본편 영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중도 및
반응도가 높아 평균적으로 투여하는 광고비 대비하여 최소 73%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