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NTREE ONION NEWPAIR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Award, Campaign, IMC, Content, Performance
ISNTREE ONION NEWPAIR Campaign
  • Background
    - 자색양파를 활용한 제품의 특징을 타겟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
    - 올리브영 판매 활성화를 위한 영상 제작
  • Strategy
    - 유튜브 인기 컨셉 '감튀교' 응용, '자색양파교'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 개발
    - 모델 강유미 부캐 '도믿걸'을 모델로 활용하여 영상 컨셉 효과 극대화
    -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확산, 반복적인 시청 유도
    -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전략 수립 및 운영

    ◆ 광고 운영 4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 완판 달성
    ◆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 효과로 18일 만에 본편 조회수 100만 회 달성
    ◆ 1분이 넘는 본편 영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중도 및 반응도가 높아 평균적으로 투여하는 광고비 대비하여 최소 73% 절감

    ◆ 2023 소셜아이어워드 다지털영상분야 화장품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Result

▼ 어니언 뉴페어_어니언 3종 편

 

 

 

▼ 어니언 뉴페어_겔크림 편

 

 

 

▼ 어니언 뉴페어_올리브영 편

 

 

 

▼ 어니언 뉴페어_도믿걸 키트 편

 

 

 

▼ 퍼포먼스 광고 운영 결과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