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IGHBORS 30th Anniv.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ontent
GOOD NEIGHBORS 30th Anniv. Campaign
  • background
    NGO '굿네이버스'의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콘텐츠 제작.
  • strategy
    기부문화 확산을 저해하는 요인들을 바로 잡고
    건전한 나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

    <굿!금증>을 주제로 국내 아동편, 해외 아동편,
    팬덤 기부편으로 나누어 구성.

    아이스 브레이크와 미션 등을 통해
    영상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시청 유도.

    후원을 운영하는 직원들이 직접 콘텐츠에 출연,
    질문에 대해 직접 답을 하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소.
Result

▼ 국내아동지원 편

 

 

 

▼ 해외아동지원 편

 

 

 

▼ 팬덤기부 편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