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해외 제품 홍보 영상 제작

WORK 메인 이미지
영상제작
[동아ST] 해외 제품 홍보 영상 제작
  • background
    "오라떼"와 "박카스" 제품들의 동남아시아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
    제품에 대한 현지에서의 이미지와 타겟 시청자를 고려하여 로열층 확대 및 구매 습관 형성 유도.
  • strategy
    ▼ 오라떼_인도네시아 편
    드라마 <빈센조>의 캐릭터 및 명장면 / 명대사를 오마주. 손님과 쉐프가 오라떼를 찾고 차지하려는 내용으로 총 3편 구성 제작.
    Questo O’Latte e mio! [이 오라떼는 내 거야!] 라는 반복적 카피를 통해 오라떼 마니아층 형성 유도.
    한류 드라마의 호감도를 브랜드와 연결하여 타 음료와 차별점을 부각.
    SNS를 통한 현지인들의 다양한 패러

    ▼ 오라떼_캄보디아 편
    쉽고 단순하지만 명확하게 오라떼와 함께 즐겨보라는 메시지를 오라떼의 "O"를 모티브로 댄스를 구성
    참여도를 도모하는 챌린지 캠페인 형식의 영상 제작

    ▼ 박카스_캄보디아 편
    박카스로 넘치는 활력 충전!
    '피로회복 = 박카스' 공식을 반복적으로 구성하여 효과적으로 전달.
    지친 사람이 엎드려있는 모습과 캔을 딸 때 손의 모습, POP!하는 소리를 유머러스하게 연결하여 표현.

    -
    * 에피소드 시리즈물 3편 포함 총 5편 제작
    * 콘텐츠 누적 조회수 3,600만회 기록중
Result

 ▼ 오라떼_인도네시아 편 _본편

 

 

 

 ▼ 오라떼_캄보디아 편_본편

 

 

 

 ▼ 박카스_캄보디아 편_본편

 

 

 

 ▼ 오라떼_SNS 패러디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