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X IMC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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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 Content, Performance
CARMEX IMC Campaign
  • background
    국내 인지도 제고와 판매량 개선을 목표로 립밤 시즌에 집중한 IMC 마케팅 전개.
  • strategy
    멘톨 성분이라는 USP와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보이스 분석,
    탄탄한 충성 고객층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

    침체한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기 위한 견인 장치로
    충성고객과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디지털 캠페인 설계.

    ▼ 1차 진행
    재구매력이 높은 기존 고객층을 카멕스 매니아로,
    제품 경험이 없는 잠재 고객층을 카린이로 페르소나 설정.
     
    각각의 페르소나를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B급 감성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MCN들과 콜라보 진행으로 브랜드 긍정 버즈량 확보.

    -
    * 시즌 인터렉션 140만건, SNS 오가닉 팔로워 9K 달성
    * 전년 대비 매출 6.2% 성장


    ▼ 2차 진행
    전년도 집행 데이터를 토대로,
    제품의 특장점을 키워드로 한 '화한 보습' 화보 립밤 캠페인 진행.

    이벤트와 SNS 채널 활성화를 통해 시즌 중 이슈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하여
    기존 충성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유도.

    -
    * SNS 팔로워 2.5k 증가, 평균 인터렉션 2,700건, 이벤트 참여자 6,200명 달성
    * 디지털 광고 7,460만회 노출, 126만회 클릭 달성
    * 바이럴 콘텐츠 440개 배포, 10만회 이상 인게이지먼트 달성
Result

 ▼광동제약(주)_카멕스_인형, 사주 몰카 프로모션 편

 

 

 

 ▼(주)광동제약_카멕스_범퍼영상 편 (30s)

 

 

 

▼ SNS  콘텐츠

 

 

 

▼ 퍼포먼스 운영

 

 

 

▼ 마이크로 페이지 개발

 

 

 

▼ 파우더룸 서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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