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멕스] 카멕스 시즈널 IMC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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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 소셜채널운영, 바이럴,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기타
[카멕스] 카멕스 시즈널 IMC 캠페인 진행
  • background
    17년도 성분 이슈로 인한 립밤 시장 파동으로 위기 상황을 맞은 카멕스.
    국내 인지도 제고와 판매량 개선을 목표로 립밤 시즌에 집중한 IMC 마케팅 전개.
  • strategy
    멘톨성분이라는 USP와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보이스를 분석, 탄탄한 충성고객층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침체된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기 위한 견인 장치로 충성고객과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디지털 캠페인 설계.

    * 1차 진행
    재구매력이 높다는 제품력을 소구할 카멕스매니아와 제품경험이 없는 잠재고객층을 카린이로
    각각 페르소나 설정하여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B급 감성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MCN들과 콜라보 진행으로 브랜드 긍정 버즈량 확보.
    -
    * 시즌 인터렉션 140만건, SNS 오가닉팔로워 9K 달성
    * 전년 대비 매출 6.2% 성장

    * 2차 진행
    전년도 집행 데이터를 토대로, 제품의 특장점을 키워드로 한 '화한 보습' 화보 립밤 캠페인을 진행
    이벤트를 통한 이슈라이징과 브랜드 인지 단계를 거쳐 시즌 중 이슈가 지속될 수 있도록 계속된 이벤트와 SNS 채널 활성화를 진행
    기존 충성고객 뿐만 아니라 제품을 접해보지 않은 신규 고객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유도
    -
    * SNS 팔로워 2.5k 증가, 평균 인터렉션 2,700건, 이벤트 참여자 6,200명 달성
    * 디지털 광고 7,460만회 노출, 126만회 클릭 달성
    * 바이럴 콘텐츠 440개 배포, 10만회 이상 인게이지먼트 달성
Result

 ▼광동제약(주)_카멕스_인형, 사주 몰카 프로모션 편

 

 

 

 ▼(주)광동제약_카멕스_범퍼영상 편 (30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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