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페] 스타스테크 브랜드 런칭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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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페] 스타스테크 브랜드 런칭 마케팅
  • background
    불가사리 업사이클링 브랜드 '스타스테크'에서 새롭게 런칭한 기능성화장품 '라보페'의 성공적인 시장 내 런칭 준비
    라보페의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을 소구할 수 있도록 마케팅 준비 필요.
    신규 런칭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컨셉팅 ~ 구매전환까지 원스톱 마케팅 전개 필요
  • strategy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제품이 가진 기술력, 그리고 제품의 효능까지 모두 강조할 수 있도록 Deep Movement라는 슬로건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전개
    - 제품의 핵심 기술인 '페넬라겐'을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콜라겐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진행
    - 제품 사용후 나타나는 효과에 대해 진정성 있게 어필하여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바이럴 형성
    - 유해 해양생물로 지정된 불가사리를 완벽하게 업사이클링 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할 수 있는 CSR캠페인 진행

    -
    * 런칭 1개월차 매출 1억원 및 브랜드 쿼리 2K 달성
Result

 ▼라보페_브랜드 영상 편

 

 

 

 ▼라보페_제품기능영상 편

 

 

 

▼ 이미지 콘텐츠

 

 

 

▼ 디지털 광고 소재 제작 및 운영

 

 

▼ 콜라보 및 PP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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