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야] TVCF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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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제작, 지면촬영, 방송광고
[여보야] TVCF 제작
  • background
    올드한 기존 이미지 탈피 및 정체된 가입자 수 증가를 위한 전략 수립.
  • strategy
    브랜드 네임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며,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부담 없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콘텐츠 개발.

    후킹 요소가 가미된 TVCF 제작으로
    결혼 플랫폼은 '여보야'라는 대세감을 조성하고 신규 가입자 유치를 유도.

    -
    *데이팅 앱 매체력평가 2위, 데이팅 앱 순 이용자 수 4위
    (인크로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데이팅 앱> 편/ 22년 4월 기준)


    ▼ 1차 진행
    타사 대비 직관적이고 강한 인식을 심어주는
    브랜드명"여보야"를 홍보 수단으로 활용.

    브랜드명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여보야의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활용한 쉽고 간결한 멜로디의 브랜드 송 개발.

    ▼ 2차 진행
    결혼 적령기의 남녀를 타겟으로 ‘여보야'라는 키워드와
    “결혼하고 싶다면, 여보야”라는 메세지를 반복적으로 노출.

    핸드폰을 매개체로 쉽고 간결한 이미지를 구성하고
    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으로 영상 제작.
Result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편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15S)

 

 

 

▼ [2022 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편

 

 

 

▼ [2022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15S)

 

 

 

▼ 지면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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