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야] TVCF 제작 및 송출

WORK 메인 이미지
영상제작, 지면촬영, 방송광고
[여보야] TVCF 제작 및 송출
  • background
    결혼문화를 창조하는 스마트 플랫폼 '여보야'
    기존 브랜드가 갖고 있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은 층의 유입을 통해 정체된 가입자 수를 증가시키기 위한 브랜드 홍보 전략의 수립이 필요
  • strategy
    결혼 플랫폼은 '여보야'라는 대세감을 조성하기 위한 후킹요소(SONG)가 가미된 TVCF의 제작 및 송출로 신규 가입자 유치를 유도

    타사 대비 직관적이고 강한 인식을 심어주는 브랜드명이자 가장 큰 브랜드 홍보수단인 '여보야'를활용, 여보야의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인식시키는 쉽고 간결한 멜로디로 브랜드 송을 개발, 브랜드명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는 1차 TVCF 영상의 제작과,

    결혼 적령기의 남녀를 타겟으로 ‘여보야'라는 키워드와 “결혼하고 싶다면, 여보야”라는 메세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며 핸드폰을 매개체로 쉽고 간결한 이미지를 구성하고 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의 2차 TVCF 영상을 제작

    브랜드 네임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며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부담없고 친근한 이미지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콘텐츠 개발

    -
    데이팅앱 매체력평가 2위
    데이팅앱 순 이용자수 4위
    (인크로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데이팅앱> 편/ 22년 4월 기준)
Result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편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15S)

 

 

 

▼ [2022 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편

 

 

 

▼ [2022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15S)

 

 

 

▼ 지면촬영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