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장수진 올리브영 프로모션 캠페인

WORK 메인 이미지
IMC,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아이소이] 장수진 올리브영 프로모션 캠페인
  • background
    수분크림으로의 완전한 포지셔닝을 위한 ‘수분크림=장수진’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인지시킬 수 있는 디지털 퍼포먼스 전략의 수립과 수행을 진행하였습니다.
  • strategy
    ‘장수진’ 수분크림의 주요 키워드를 타이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술자리 게임’ 노래를 통해 반복적으로 노출하며, 타겟들에게 중독성있는 후크송과 단순한 안무를 통해 USP를 각인시킬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였습니다.
    이어, 제작된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소재를 활용하여 광범위한 채널에서의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반복적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매링크를 노출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아울러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효능, 후기를 확산하여 실 수요층에게 구매전환을 위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
    * 올리브영 기준 월 평균 약 180만회 노출, 약 40만건 유입 발생
Result

 ▼속보습, 100시간 장수진 수분크림????

 

 

 

 ▼ DA 광고 소재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