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더스애드와 10년이 넘는 파트너쉽 <아이소이>
- 새로운 전략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의 집중적인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 올리브영 10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세럼'의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면서, '장수진' 수분크림의 포지셔닝을 위한 '수분크림=장수진'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지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
- 효과적인 전달을 위한 광고 소재 확보
Strategy
- 수분크림의 주요 키워드 '속보습 100시간'을 소비자에게 익숙한 장치를 활용하여 인지시키는 것을 목표로 홍보 전략 수립
- '술자리 게임' 노래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후크송 제작
- 반복 키워드 노출을 통한 제품의 USP 각인
- 제작된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소재 활용
- 광범위한 채널에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및 소비자 인지도 제고
-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효능, 후기 확산
- 실 수요층에게 구매 전환을 위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바이럴 마케팅 진행
◆ 2023 소셜아이어워드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
◆ 올리브영 기준 월 평균 약 180만회 노출, 약 40만건 유입 발생
◆ 해당 기간 내 올리브영 매출 TOP3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