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I Oliveyoung Promotion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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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 Campaign, IMC, Content, Performance
ISOI Oliveyoung Promotion Campaign
  • Background
    - 위더스애드와 10년이 넘는 파트너쉽 <아이소이>
    - 새로운 전략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의 집중적인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 올리브영 10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세럼'의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면서, '장수진' 수분크림의 포지셔닝을 위한 '수분크림=장수진'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지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
    - 효과적인 전달을 위한 광고 소재 확보
  • Strategy
    - 수분크림의 주요 키워드 '속보습 100시간'을 소비자에게 익숙한 장치를 활용하여 인지시키는 것을 목표로 홍보 전략 수립
    - '술자리 게임' 노래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후크송 제작
    - 반복 키워드 노출을 통한 제품의 USP 각인
    - 제작된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소재 활용
    - 광범위한 채널에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및 소비자 인지도 제고
    -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효능, 후기 확산
    - 실 수요층에게 구매 전환을 위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바이럴 마케팅 진행

    ◆ 2023 소셜아이어워드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

    ◆ 올리브영 기준 월 평균 약 180만회 노출, 약 40만건 유입 발생
    ◆ 해당 기간 내 올리브영 매출 TOP3 달성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