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LGONGDAN TVCF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F (TV/Digital), Content
HWANLGONGDAN TVCF Campaign
  • Background
    - 단 한알로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활공단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TVCF 개발 필요
  • Strategy
    - 메인 모델 '김용건'의 배우 이미지 활용
    - 제품 기능의 차별점을 표현할 키 메시지로 '젊게 사면 젊어집니다' 설정
    - 한결같은 젊음과 활력을 유지하는 비결을 알려주는 형식으로 콘텐츠 구성
    - 활력을 표현하기 위해 릴레이댄스 컨셉 활용
    -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와 같은 에너지를 표현하여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
    - 영상에 제품명을 활용한 후크송을 삽입하여 제품명을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소비자 각인 유도
    - 메이킹필름 추가 제작, 실제 제품을 활용하는 모델 영상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는 콘텐츠 확보
Result

 ▼활공단_하루 한알, 활공단_TVC_30초 편

 

 

 

 ▼활공단_하루 한알, 활공단_메이킹필름 편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