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쥬르의 제품별 USP를 통해 엄마들의 반복된 고민을 한번에 해소하며 동시에 비건 브랜드로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콘텐츠 개발 필요
Strategy
-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브랜드의 제품에 활용하여 표현
-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의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아이의 시선에서 엄마의 고집을 이야기하는 형식의 영상 구성 기획
- 밝고 차분한 톤앤매너를 활용하여 표현
- 제품의 특징인 비건 인증 그래픽을 활용하여 표현
Result
▼몽쥬르] 나의 하루, 몽쥬르 MONJOUR???? ㅣ유아스킨케어ㅣ아기크림ㅣ유아선쿠션ㅣ아동화장품ㅣ비건화장품ㅣ어린이화장품ㅣ착한성분ㅣ어린이잠옷ㅣ키즈잠옷ㅣ어린이선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