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HAN REAL ESTATE TRUST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F (TV/Digital), Content
DAEHAN REAL ESTATE TRUST Campaign
  • Background
    -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대한토지신탁>의 다양한 서비스를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TVCF 콘텐츠 개발 필요
  • Strategy
    - 어려운 주제를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대한토지신탁'에서 '대한씨'로 브랜드에 인격 부여
    - 신탁이라는 단어 그대로 '믿고 맡기는 대한토지신탁'을 보다 쉽고 간결한 메시지로 대중에게 전달
    - 브랜드 핵심 역량을 타이포그래피 영상을 통해 명료하면서 임팩트 있게 표현하여 브랜드 각인
Result

 ▼대한토지신탁 TV CF_대한씨, 무슨 일 해?_30초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