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테크] 라보페 'DEEP MOVEMENT' 브랜드 런칭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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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스테크] 라보페 'DEEP MOVEMENT' 브랜드 런칭 마케팅
  • background
    해양 폐기물인 불가사리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설제를 생산하는 스타트업 기업인 [스타스테크]에서 새로운 연구를 통해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새로운 콜라겐인 ‘페넬라겐’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보페]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런칭 마케팅의 기획이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제품의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마케팅 확보가 필요했습니다.
  • strategy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제품의 기술력, 그리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의 효능 등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점을 ‘Deep Movement’라는 하나의 슬로건으로 표현하여,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에 대한 내용을 타겟에게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을 활용, 과포화된 콜라겐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제작하여 배포하였으며, 제품의 효능에 대한 진정성있는 바이럴 콘텐츠를 확산시켜 소비자 사이에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유해 해양생물인 불가사리뿐만 아니라, 해안가 및 바다에 버려진 수많은 해양폐기물을 다양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거하는 CSR캠페인 ‘Deep Flogging’을 전개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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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런칭 1달 후 에센스 부분 인기 검색어 300위 진입
    * 캠페인 기간 내 브랜드 노출수 2억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사이트 유입수 300만 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영상 조회수 300만건 이상 기록
    * 목표 KPI대비 노출/유입/조회 30%이상 초과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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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3 소셜아이어워드 디지털영상분야 스타트업부문 대상 수상
Result

 ▼라보페_브랜드 영상 편

 

 

 

 ▼라보페_제품기능영상 편

 

 

 

 ▼라보페_CSR_Deep Flogging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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