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양 폐기물인 불가사리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설제를 생산하는 스타트업 기업인 <스타스테크>에서 새로운 연구를 통해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새로운 콜라겐인 '페넬라겐' 개발, 이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보페>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런칭 마케팅 필요
- 제품의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마케팅 확보 필요
Strategy
-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제품의 기술력, 그리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의 효능 등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점은 'Deep Movement'라는 하나의 슬로건으로 표현
- 제품의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에 대한 내용을 타겟에게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
- 과포화된 콜라겐 시장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배포
- 제품의 효능에 대한 진정성있는 바이럴 콘텐츠를 확산시켜 소비자 사이에서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 유도
- 해안가 및 바다에 버려진 수많은 해양폐기물을 다양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거하는 CSR캠페인 'Deep Flogging' 전개,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 가치 전달
◆ 런칭 1달 후 에센스 부분 인기 검색어 300위 진입
◆ 캠페인 기간 내 브랜드 노출수 2억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사이트 유입수 300만 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영상 조회수 300만건 이상 기록
◆ 목표 KPI대비 노출/유입/조회 30%이상 초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