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_오라떼 해외 홍보 콘텐츠 제작

WORK 메인 이미지
영상제작
동아ST_오라떼 해외 홍보 콘텐츠 제작
  • background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동아ST의 음료 [오라떼] 제품의 홍보를 위한 추가적인 콘텐츠 확보를 위하여 진행된 영상 제작 프로젝트입니다.
    주요 판매국인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각각 다른 컨셉 설정을 통해 별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필요하였습니다.
  • strategy
    제품의 핵심 USP를 집중적으로 드러내는 것 보다는 제품을 즐기는 모습 그대로를 콘텐츠로 표현하는 것에 중심을 두고 영상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캄보디아편의 경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컨셉으로 하여, 지루함이 느껴지는 순간, 오라떼와 함께라면 '일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오라떼가 가진 3가지 맛을 각각 3가지 춤으로 표현, '다양한 연령의 즐거움'으로 표현하여 전달하도록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인도네시아편은 쉽고 단순한, 하지만 명확한 메시지로 ‘오라떼와 함께 즐기자’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오라떼의 O를 모티브로 한 댄스를 중심으로 하는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댄스와 음악을 통해 소비자의 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는 형식의 영상입니다.
Result

 ▼동아ST_오라떼_캄보디아_2022

 

 

 

 ▼동아ST_오라떼_인도네시아_2022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