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 전문가 그룹 [만전김]에서 새로 발매한 스낵 [띠로링]의 홍보를 위한 광고소재의 개발 및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strategy
제품의 외형적인 특징인 ‘돌돌 말려 있는’ 것을 아이디어로 착안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동그랗게 만들다’와 ‘포기하다’ 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진 ‘말다’라는 단어를 카피로 활용하여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안주로서의 역할과 식감, 모양을 포인트로 활용한 각각의 영상에 제품명인 [띠로링]으로 제작한 징글을 활용하여 짧은 시간에 제품을 각인 시킬 수 있는 범퍼애드 콘텐츠를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