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JURAN Launching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ampaign, IMC, Content, Viral, Performance
REJURAN Launching Campaign
  • Background
    -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들기 원하는 '웰에이징(Well-Aging)' 라이프 스타일 확산
    - 노화를 억제하는 안티에이징을 목적으로 하는 제품에서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건강하게 늙어가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을 추구하는 제품을 찾기 시작하며 시장 상황이 변화
    - 변화된 타겟층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 개발 및 단기간 내 확산을 위한 캠페인 필요
  • Strategy
    - 충성 고객층 확보를 위한 세밀한 타겟팅 설정으로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중 콘텐츠 확산 전략 구성
    - 주력 판매 채널 한 곳을 설정하여 기존 리쥬란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틍과 시술에서 연계된 확장 타겟층을 대상으로 집중 광고 노출
    - 첫 런칭에 맞춰 Live 방송 송출, 제품의 상세 정보 확산을 통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동시에 연계
    - Live 방송의 성공과 더불어 유통 채널로의 유입을 통한 지속적인 판매 확보 진행
Result

▼ 네이버 브랜드검색

 

 

 

▼ 올영 쇼케이스 라이브

 

 

 

▼ 네이버쇼핑 라이브

 

 

 

▼ 디지털 광고 소재 제작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