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WHA Social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Award, Content, SNS
DONGWHA Social Campaign
  • Background
    - <동화자연마루>의 주요 제품인 USP와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는 SNS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 필요
  • Strategy
    -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인 '마루'에 대한 정보를 통합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채널 운영 기획
    - '마루 위의 행복한 인테리어를 전달'하는 동화자연마루의 브랜드 메시지 활용
    - '마루만 바꿔도 달라지는 공간'이라는 채널 운영 컨셉 수립
    - 공간 인테리어를 보여줄 수 있는 실제 시공 현장의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와 동화자연마루에서 취급하는 마루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작 및 운영
    -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메타 광고 기획, 집행
    - 채널로의 유입을 증가시키며 고객 인터렉션 향상을 위해 노력

    ◆ 연간 인스타그램 인터렉션 약 45만회, 블로그 방문자 약 17만회 이상 기록
    ◆ 신규 팔로워 및 블로그 이웃 확보 등 다양한 콘텐츠 확장 기록

    ◆ 2023 소셜아이어워드 블로그분야 건축부문 대상 수상
Result

▼ 동화자연마루 SNS 채널 운영 현황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