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M Social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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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 Content, SNS
RICHAM Social Campaign
  • Background
    - 시장 점유율 증가 및 브랜드 성장을 위한 <리챔>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필요
  • Strategy
    - 소비자 인식 조사를 위한 사내 블라인드 테스트 진행(경쟁 제품과 리챔의 선호도 조사)
    - 사전 선호도와 실제 선호도가 다른 경우 다수 발견,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는 맛에는 절대적 가치가 없다는 것을 확인
    - 브랜드 매력 향상을 위한 '리챔'만의 정체성과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중심으로 홍보 전략 기획
    - 주요 타겟인 MZ세대 분석,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이 있는' 타겟층 특징을 바탕으로 '나 자신을 나타내는' 주요 트렌드 파악
    - 제품 전체를 관통하는 리챔의 정체성을 '건강'과 '맛'에 집중, 나를 위해 결국 리챔을 선택하는 타겟층을 표현하는 '가장 나 다운 선택, 리챔' 키카피 도출
    - 리챔의 각 제품을 상징하는 컬러를 각각의 제품 콘텐츠 컨셉 컬러로 기용, 각각의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다양한 콘텐츠 생산 및 채널 운영
    - 채널 활성화를 위한 타겟 맞춤형 광고 기획 및 집행, 잠재 소비자 채널 유입 유도

    ◆ 2023 소셜아이어워드 제품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부문 대상 수상
    ◆ 2023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분야 식음료부문 Winner 수상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