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관 1개월 이후 월 평균 ROAS 400% → 800% 개선
◆ 23년 하반기 매출 대비 24년 평균 매출 190% 상승
Strategy
- 청소기 전문 브랜드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 과소진, 비효율 개선을 위한 운영 매체 및 예산 재편성
- 고효율 매체 및 최적화 소재 발굴을 통한 단기간 매출 상승 및 높은 ROAS 기록
- 시즌성 이슈 적극 활용 및 탄련적 예상 운영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상승 유도
- 레이캅 침구청소기 강점('집 먼지진드기 박멸', '살균 99.9%') 키워드 소구 및 단기간 높은 성과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