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
이관 1개월 이후 월 평균 ROAS 400% → 800% 개선
23년 하반기 매출 대비 24년 평균 매출 190% 상승
strategy
청소기 전문 브랜드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이관 후 과소진, 비효율적으로 운영중인 매체 및 예산을 재편성 진행.
고효율 매체 및 최적화된 소재 운영을 통해 단기간 매출 상승 및 높은 ROAS를 기록하였습니다.
시즌성 이슈를 적극 활용, 탄력적 예산 운영을 하고 소비자에게 레이캅 침구청소기의 강점인 ‘집먼지진드기 박멸‘’살균99.9%'와 같은 키워드를 적극적으로 소구하면서 단기간 높은 성과를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