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
◆ 월 평균 ROAS 1,133% 달성
◆ 광고 대행 이후 신규 회원 +218%, 구매 건수 +225%, 매출 +322% 상승
Strategy
- 코스메틱 보다 의료기기 브랜드로 인지도가 두텁게 형성된 점을 개선
- 구매자층 확장을 위한 신제품 출시 및 공식몰에서의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구성
- 핵심 고객틍에 대한 재분석을 통한 세그먼트 설정과 타겟별 매체 소재 운영 전략 설계
- 자사몰을 비롯하여 다양한 유통채널 별 광고 전략 및 운영으로 다채널 매출 견인
- 단기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가입 유도 및 안정적인 매출 도모
- 올리브영 대표 기초제품군으로 포지셔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