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바이럴 마케팅

WORK 메인 이미지
바이럴
[아모레퍼시픽]바이럴 마케팅
  • background
    제품 체험을 통한 H&B 스토어 방문 유도.
  • strategy
    월별 주력 제품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음을 전달하고
    ‘매장 방문 → 제품 시연 → 구매 인증 → 제품 사용 후기’ 흐름의 스토리 구축.

    제품에 대한 채널 콘텐츠 내 긍정적인 분위기 형성과
    H&B스토어명 관련 해시태그 영역 내 상위 노출 달성 유도.

    -
    *목표 KPI 대비 반응률(ER) 50% 증가 달성
  • 운영 매체
    인플루언서 체험단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