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세스코 멤버스존' 런칭 이후 TVC, 대규모 전국민 이벤트 등을 통해 '멤버스 마크 = 세스코로 관리 받는 공간' 이라는 강력한 이미지 제고
- 이후, 다양한 기업과 고객 로열티 확보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멤버스'라는 단어로 소비자는 세스코와 연관된 이미지와 콘텐츠로 가장 많이 언급이 되고 있음.
- 멤버스 마크의 가치 리마인드를 통한 브랜드 Recall 유도할 캠페인 진행
Strategy
- 기존 고객에게는 브랜드 위상 제고를 통해 세스코 로열티 강화하고 각 사업장에 실질적인 경제적 이득 제공.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연계 영업이 가능한 DB 획득&자산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