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연간 SNS 채널운영 및 마케팅 운영 대행

WORK 메인 이미지
IMC, 소셜채널운영, 영상제작, 지면촬영, 디자인, 디지털매체광고
[다이소] 연간 SNS 채널운영 및 마케팅 운영 대행
  • background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카테고리 상품들을
    소비자의 일상 속에 효율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채널을 기획하여 매장 방문을 유도한 캠페인 진행.
  • strategy
    2020년 캐피프레이스 ‘국민 가게’ SNS 캠페인.
    <천 원의 가치>라는 브랜드 키워드를 SNS 콘텐츠에 지속적 노출.
    인스타그램은, 소비자 베네핏이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구성.
    페이스북은, 최대한의 노출도를 가져갈 수 있도록 제작.

    그 외 블로그와 유튜브 각 채널의 역할에 따라,
    소비자 행동 패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발행 및 채널 운영.

    -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기적 소비자 소통으로 팔로워 251,458명 (2020년 11월 기준) 획기적인 인게이지먼트를 달성 및 유지.
    *2021 소셜아이어워드 소셜인터넷 이노베이션 대상–프렌차이즈 블로그 분야 대상 수상
Result

▼ 국민의생활을생각합니다편

 

 

 

▼ 브랜디드캠페인_천원의가치편

 

 

 

▼ 브랜디드캠페인_일상이다이소가되다편

 

 

 

▼ 시즌캠페인_할로윈홈파티편

 

 

 

▼ 위니더푸편

 

 

 

▼ 픽사편

 

 

 

▼ 프로자취러편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