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브랜드 헤리티지인 유산균이 유효성분으로 적용된 퍼스트랩 장점 소구.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strategy
뷰티 제품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확산을 목표.
소비자 키워드를 활용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여
각 제품별 장점을 파악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
자사몰 / 홈쇼핑 등에서 즉각적으로 유입 전환이 될 수 있도록
주요 SNS 채널을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운영.
-
*약 1년간의 IMC 운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립, 제품별 글로우픽 WINNER 선정.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선정 등 높은 신뢰도를 전달할 수 있는 성과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