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I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ampaign, IMC, Content, Performance
ISOI Campaign
  • Background
    - '잡티세럼' 경쟁 우위를 통한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 및 구매 유도
  • Strategy
    - 해당 기간 경쟁사의 대규모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는 자사 매출 전략 기획
    - '올리브영 9년 연속 1등' 캠페인 카피를 활용한 영상 캠페인 광고 진행
    - 25~45세, 여성을 집중 타겟으로 선정
    - 유튜브 중심으로 1인당 노출 빈도를 높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인지 재고 유도

    ◆ 경쟁사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에센스 트렌드 차트 2위 달성(1주일 이내 15위 상승)
    ◆ 해당 캠페인의 장기적 매출 연계를 끌어내기 위해 신규/장기/휴면 고객 대상으로 세분화 진행
    ◆ 네이버/카카오/Meta 광고를 통한 자사몰 유입 유도
    ◆ 광고 반응도에 따른 효율 필터링을 통해 회원가입 3배 증가
Result
▼ 아이소이_올리브영 9년연속 1위 잡티세럼 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1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2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잡티세럼 올리브영 알바생 편

 

 

 

▼ 디지털 광고 콘텐츠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