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1등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WORK 메인 이미지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옥외광고
[아이소이] 1등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 background
    잡티세럼 경쟁우위를 통한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 및 구매유도
  • strategy
    해당 기간 경쟁사에서 있을 대규모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는 자사 매출 전략 구성이 필요하여,
    “올리브영 9년 연속 1등” 캠페인 카피를 활용한 영상 캠페인 광고 설계.
    여성2545세를 집중 타겟으로 선정하여 유튜브 중심으로 1인당 노출 빈도를 높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인지 재고 유도.
    경쟁사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에센스 트렌드 차트 2위 달성(1주일 이내 15위 상승) . 해당 캠페인의 장기적 매출 연계를 끌어내기 위해 신규/장기/휴면고객 대상으로 세분화 진행.
    네이버/카카오/Meta 광고를 통한 자사몰 유입을 유도하였으며, 광고 반응도에 따른 효율 필터링을 통해 회원가입 3배 증가
Result
▼ 아이소이_올리브영 9년연속 1위 잡티세럼 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1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2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잡티세럼 올리브영 알바생 편

 

 

 

▼ 디지털 광고 콘텐츠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