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PICK MEDIHEAL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ampaign, Content
GLOWPICK MEDIHEAL Campaign
  • background
    리뉴얼 제품 홍보를 위한 글로우픽 콜라보 영상 제작.
  • strategy
    ‘BTS Edition’으로 리뉴얼된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EX”를
    퀴즈 상품으로 증정하여 자연스러운 언박싱 유도,
    동시에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제품의 리뉴얼 소식 전달.

    콘텐츠 전반적으로 제품에 대한 내용을 반영하고
    전속 모델을 연상시키는 실험 진행.

    -
    *유튜브 썸띵뷰티 채널에 업로드 및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 집행,
    이벤트 진행으로 조회수 증대.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