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명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며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부담 없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콘텐츠 개발
- 후킹 요소가 가미된 TVCF 제작
- 결혼 플랫폼은 '여보야' 라는 대세감을 조성하고 신규 가입자 유치 유도
- 단계별 전략 수립을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 (1차 진행) 타사 대비 직관적이고 강한 인식을 심어주는 브랜드명 '여보야'를 홍보 수단으로 활용
- (1차 진행) 간결한 멜로디의 브랜드 송 개발로 '여보야' 키워드 반복 활용 및 브랜드명 각인
- (2차 진행) 결혼 적령기의 남녀를 타겟으로 설정
- (2차 진행) 키워드 '여보야'와 '결혼하고 싶다면, 여보야' 메시지 반복 노출
- (2차 진행) 휴대폰을 매개체로 쉽고 간결한 이미지 구성 및 앱에 대한 정보 전달형 영상 제작
◆ 데이팅 앱 매체력 평가 2위, 데이팅 앱 순 이용자 수 4위
(인크로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데이팅 앱> 편/ 22년 4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