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 1개월 이후 평균 CPA 약 3,000원 절감
(이관 전 CPA 8,800원 > 이관 후 평균 CPA 5,700원)
strategy
웨딩컨설팅 전문 브랜드 ‘아이웨딩‘ 디지털 캠페인 운영
이관 후 가장 먼저 모든 매체 UTM 점검 및 재설정을 통한 성과 분석 효율화 진행.
기존 SA 비중이 가장 큰 만큼 가장 먼저 키워드별 성과분석을 통한
비효율 시간대 OFF, 입찰가 재조절 진행하였으며 캠페인별 소재, 확장소재 재 점검을 통해 유입 및 전환 효율 개선하였습니다.
기존 단일소재 1종으로 운영하던 BSA의 경우 다른 소구점을 포인트로 잡은 소재 1종 추가하여 A/B test 진행 중이며,
GFA 노출지면 다양화, meta 소재의 다양화를 통하여 이관 이후 단기간에 평균 CPA 약 3,000원 개선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