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 전체적인 브랜드 무드는 통일성 있게 가져가되 시즌성 주력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을 소구할 수 있도록 채널 운영 전략을 목표로 SNS 채널 컨셉 기획
Strategy
- '#올데이_빈틈없이', '#선케어전문가' 제품 라인 별 키 컬러 설정
- 매월 새로운 컨셉과 컬러 톤으로 피드를 구성하여 전체적인 채널 톤앤매너 구축
- 시즈널 이슈와 제품 USP를 자연스럽게 녹인 촬영 컷을 통해 제품별 특장점을 감각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 짧고 임팩트 있는 숏폼 영상을 통해 보다 유저 친화적인 방식으로 제품력 소구
- 매월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참여 및 인터렉션 유도
- '도라에몽 에디션' 등 브랜드 에셋 활용을 통해 보다 다채롭고 영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