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도 대비 이관 후 매출 약 170% 상승(22년도/23년도 비교)
◆ 쇼핑검색광고 이관 전 대비 ROAS 300% 증대
◆ 이관 후 네이버 성과형 광고 ROAS 155% 증대
Strategy
- 가을/겨울 시즌성 제품으로 단기간 내 인지부터 제품 판매까지 연계 가능한 매체 운영 전략 설계
- 10월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스토어와 자사몰 투트랙 채널 운영
- 채널 적합도 우선 고려한 타겟팅 세분화로 브랜드에 맞는 타겟 선별에 집중
- 브랜드 자산을 활용하여 관심도 높은 유저 대상 일반, 프로모션 소재 등 다각화 소재 기획
- 월 300~600개 소재 세팅 운영
- 효율 중심 소재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ROAD 효율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