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RBLE Launching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ampaign, IMC, CF (TV/Digital), Content, SNS, Viral
PAIRBLE Launching Campaign
  • Background
    30년 헤리티지의 주방가전 브랜드 '도깨비방망이'
    배터리 공유 결합 방식(BSS)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노후화 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기존 4060 브랜드 충성 고객층에서 벗어나 30대를 커버할 킬러 아이템으로 포지셔닝 필요
  • Strategy
    30년 전 도깨비방망이가 불러온 주방의 혁신을 이어가는 차세대 제품으로 포지셔닝 하고,
    키메시지 중심의 커뮤니케이션과 디토소비 트렌드를 활용한 콘텐츠 전략, 런칭 프로모션을 통한 신규회원 확보를 진행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