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애드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About Us
Works
Works
Client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News
언론보도
콘텐츠
공지사항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Story Us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Story Us
Recruit
입사과정
입사지원
Recruit
BLOG
INSTAGRAM
YOUTUBE
CREATHUMB
닫기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About Us
Works
Works
Client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News
언론보도
콘텐츠
공지사항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Story Us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Story Us
Recruit
입사과정
입사지원
Recruit
Works
Home
Works
About Us
About Us
Works
Works
Client
Client
Contact Us
Contact Us
News
News
Story Us
Story Us
Recruit
Recruit
Works
PAIRBLE Launching Campaign
Campaign, IMC, CF (TV/Digital), Content, SNS, Viral
PAIRBLE Launching Campaign
Background
30년 헤리티지의 주방가전 브랜드 '도깨비방망이'
배터리 공유 결합 방식(BSS)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노후화 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기존 4060 브랜드 충성 고객층에서 벗어나 30대를 커버할 킬러 아이템으로 포지셔닝 필요
Strategy
30년 전 도깨비방망이가 불러온 주방의 혁신을 이어가는 차세대 제품으로 포지셔닝 하고,
키메시지 중심의 커뮤니케이션과 디토소비 트렌드를 활용한 콘텐츠 전략, 런칭 프로모션을 통한 신규회원 확보를 진행
Result
More Portfolio
ABKO Viral Campaign
SWINGCAM Campaign
KIMCRAWFORD Campaign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