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칭 캠페인에 이슈화를 시키기 위한 브랜드 이슈화 전략 수립
- 직관적인 메시지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효과 어필
- 추후 매체 확장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
Strategy
- '이럴 때 쎄 하지? 그럼 쎄 해야지'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통한 브랜드 제품 홍보
- 동안 피부 대명사 광고 모델 '장나라' 활용, 셀럽을 통한 브랜드 이슈화
- '언제 어디서나 뷰티풀쎄라' 키메시지 전달을 통해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 인식 개선 유도
- 소비자들의 니즈 상황을 노출하여 공감대를 직설적으로 노출, 소비자 공감대 형성
- 런칭 캠페인에 맞춘 콘텐츠 다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