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알(SPA:R)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캠페인 이슈화를 위한 전략 수립
-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화제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콘텐츠 방안 수립
- 기존 브랜드 톤앤매너를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
- 추후 매체 확장을 고려한 마케팅 방안 수립
Strategy
- 트렌드 아이콘 '혜리'를 모델로 설정, 세련된 톤앤매너를 적용한 콘텐츠 제작
- '혜리의 깨알 루틴'이라는 키메시지를 부각하며 일상 속 스파알(SPA:R)을 사용하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출
- 모델 혜리의 루틴 속 스파알(SPA:R)이 숨어 있었다라는 컨셉을 통한 직관적 메시지 전달 및 브랜드 각인 유도
- 신제품 출시 시점에 맞춘 콘텐츠 전략으로 자연스럽게 고객의 관심과 공감을 이끔
- 스파알(SPA:R)과 모델 혜리의 비주얼을 고급 화보처럼 연출하여 제품의 세련된 감각과 현대적인 매력을 어필
- 직관적인 메시지를 담은 쇼츠 콘텐츠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쉽고 빠르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
- 간결하고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구매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