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I Mangomee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Campaign, IMC, Content, Performance
ISOI Mangomee Campaign
  • Background
    - 이전 “장수진송”으로 아이소이의 서브 히어로 제품이 된 장수진
    -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위한 연장 캠페인 구성
  • Strategy
    - 장수진송을 그대로 살리면서 망그러진곰 캐릭터를 활용한 이슈화 전략
    - 장수진송과 제품의 USP를 망그러진곰 캐릭터의 톤앤매너에 맞게 구성하여 타겟층의 흥미 유발
    - 캐릭터가 수중 안에서 또는 제형과 어우러져 노는 듯한 비주얼로 표현하여 USP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연출
    - 영상 노출 확산을 위한 유튜브를 거점으로 1845 여성 대상으로의 마케팅 진행
    - 올리브영/자사몰 간 구매 고객층의 중복 고객을 최소화를 위한 리타겟/디타겟 전략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