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뷰티 브랜드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광범위한 홍보전략의 수립 및 실행이 필요
브랜드 컨셉부터 콘텐츠 제작, 디지털 마케팅까지 원스톱 운영이 필요한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며 안정적인 시장 정착을 위한 마케팅 집행을 위한 전략수립을 진행
strategy
피부의 기준을 세우며, 피부의 아름다움을 되돌리는 Re: 를 중심으로 하는 컨셉의 수립
새로운 뷰티 리추얼(의식; Ritual)을 선사하는 브랜드로서의 레츄얼(RE:TUAL) 포지셔닝
메인 브랜디드 콘텐츠와 이를 광범위하게 확산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수립 및 집행, 브랜드의 시장 안착을 성공적으로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