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고객 확대 및 기존 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한 SNS 운영 목표
- 제품과 서비스의 직간접 체험 기회 확대
-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전략 및 컨셉 고민
Strategy
- '#좋은삶의시작'이라는 브랜드 키 슬로건을 주제로 제품과 브랜드 공간, 서비스 등을 감성적인 디자인의 이미지로 소구할 수 있는 컨셉 구상
- 헬스와 인테리어를 합친 '#헬스테리어' 키워드를 활용하여 세라젬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무드 전달
- 모델컷 등을 활용하여 제품 및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극대화, 타사와의 차별점 제시
- 촬영컷을 활용한 카드뉴스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 홍보
- 채널 별 유저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여 고객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