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년도 하반기 네이버 성과형 광고 기존 대비 ROAS 66% 개선(전환율 2.3% 상승)
◆ 네이버 숏폼 신규 매체 진행을 통한 ROAS 207%, 전환율 6.3% 달성
Strategy
- 원료에 담긴 고유의 효능에 기술을 더해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신념을 갖고 화장품을 만들어 가는 로우퀘스트의 '피부장벽회복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마케팅 진행
- 겨울 시즌, 초장벽크림을 필두로 여름 시즌 선스틱을 성공적으로 런칭
- 돌아오는 겨울 시즌, 리커버리크림 리뉴얼 및 베리어 라인 2종 신규 런칭
- 초기 검색광고 중심으로 자사몰과 스토어 채널 운영, 이후 DA/VA 매체 확장을 통한 스토어 채널 광고에 집중
- 제품의 특장점 소구와 혜택 프로모션 중심으로 매체 및 타겟 광고 진행
- 다각화된 소재를 통한 유저들의 피로도 최소화 및 CVR, ROAS 효율 개선으로 매출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