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GREEN Social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Award, Content, SNS
BRINGGREEN Social Campaign
  • Background
    - 자연주의 화장품 <브링그린>의 원료와 효능을 소개하기 위한 캐릭터 개발
    - 캐릭터 세계관 설정을 통한 SNS 채널 운영 기획
  • Strategy
    - 주요 타겟층인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만의 세계관 구축
    - '티트리', '쑥', '당근', '대나무' 원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개발
    - 캐릭터에 성격을 부여하여 '브리링 랜드에 살고 있는 브링그린 요정들'이라는 설정을 통해 타겟층의 몰입도 상승
    - 다섯 요정이 인간계에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형식의 에피소드 구성, 원물과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소비자에게 노출
    - 실제 아이돌이 출연하는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등 몰입도 증가를 위한 다양한 장치 마련
    - 팔로워와의 친근감 형성을 위한 유저 친화적 댓글 작성
    - 사소한 소비자 반응 확인 및 즉각 응대를 통한 인터렉션 상승

    ◆ 기존 운영 대비 좋아요 약 21% 상승, 댓글 반응 약 1,582% 증가하는 등 전체적인 인터렉션 증가

    ◆ 2023년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분야 화장품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Result

 

 

약관

약관내용